나는 동성애를 반대한다.그러나 그들을 차별하지는 않는다.

나는 동성애를 반대한다.그러나 그들을 차별하지는 않는다.



1. 나는 동성애를 반대한다. 그들이 동성애 하든 말든 상관없을수도 있지만, 나중에 내 자녀들이 학교에서 동성애가 당연하고 잘못된것이 아니라는 교육을 받는 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다. 따라서 나는 반대하는 것이다. 수천년을 이어온 가족이 망가지지 않길 바라기 때문이다. 

2. 이는 동성애자 그 인격을 차별하는 것이아니라 그들의 행태를 지적하는 것이다. '차별'이니 '평등'이니 이런 감성과 지지를 자극하는 당위성을 띄는 단어들로 동성애의 타당성을 포장하는 것은 이들의 전략이니 제대로 보자. 

3. 나는 이들을 차별하는 것이 아니다. 다만 그 지음받은대로 사는 것이 아니라 이탈하는 행위를 반대하는 것이다. 합법화되면 사회는 자연히 당위성을 가지고 동성애가 증가할테고 이들이 입양한 아이들은 당연히 자연히 동성애자가 될 확률이 300배는 높아질 것이고, 이렇게 증가되어 어느 순간에는 '가정'이 무너지게된다. 

4. 또한 동성가정은 새생명을 잉태할 수 없으므로 입양할 터인데 이런식으로 꾸준히 사회가 변화되면 결국은 정상적 가정이 동성애가정에 아이를 보급하게되는 기형적이고 망가진 사회가 될것이다. 그리고 세계평균 가정 출산률은 하락하고 이땅은 결국은 썪어질대로 썪어져...!

5. 그리고 일부의 지지를 보내는 정치인들, 이들의 표를 얻으려는 행위는 고쳐야 할 것이야.


'thought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년이라면  (0) 2014.03.27
오만과 편견  (0) 2014.03.27
끝없는 서구 우월주의  (0) 2014.03.27
우리말, 이념을 떠나서  (0) 2014.03.27
우리의 과제  (0) 2014.03.27
TAGS.

Comments